브루스 윌리스, 실어증 1년만에 치매 진단 충격
본문 바로가기
  • 조금씩 천천히..
TV 연예

브루스 윌리스, 실어증 1년만에 치매 진단 충격

by 별다람 2023. 2. 17.
728x90
반응형

브루스 윌리스

 

할리우드 스타 브루스 윌리스(68)가 치매 진단을 받았다.

16일(현지시간) 브루스 윌리스의 아내이자 배우인 엠마 헤밍(Emma Heming) 및 전처 데미 무어는 자신들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윌리스 가족의 성명문을 내고 남편의 치매 투병 사실을 알렸다.

윌리스 가족은 "지난해 봄 브루스의 실어증 진단 이후에도 그의 증상은 진행됐고, 그가 전측두엽성 치매(FTD)를 갖게 됐음을 알았다"라며 "불행하게도, 의사소통의 어려움은 브루스에게 나타난 증상 중 하나였던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것이 고통스럽기는 하지만, 마침내 명확한 진단을 받게 되어 다행"이라며 구체적인 진단명을 알게 돼 대중에게 알린다고 덧붙였다.

브루스 윌리스는 지난해 3월 실어증 증세로 인해 은퇴를 선언한 바 있다. 당시 전 아내 데미 무어와 현 배우자 엠마 헤밍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윌리스가 건강상의 문제를 겪고, 최근 실어증을 진단받아 인지 능력에 영향을 받고 있음을 알리고자 했다"라며 자신들의 이름 및 딸들의 이름이 기재된 성명을 올린 바 있다.

 

 

 

 

 

 

 

#브루스윌리스영화, #브루스윌리스실어증, #브루스윌리스의챔피온, #브루스윌리스영화, #브루스윌리스의챔피온, #브루스윌리스, #브루스윌리스실어증, #에듀윌사회복지사1급1교시사회복지기초, #내위치, #브루스윌리스출연영화, #브루스윌리스영화, #브루스윌리스아내, #브루스윌리스나이, #브루스윌리스자녀, #브루스윌리스부인, #브루스윌리스딸, #브루스윌리스노래, #브루스윌리스포트리스, #브루스윌리스레드, #브루스윌리스익스트랙션, #브루스윌리스가귀신이다, #브루스윌리스실어증, #브루스윌리스치매, #브루스윌리스근황, #브루스윌리스데미무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