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출소 후 유혜원과 방콕 여행설 "지인들에게 클럽가자" 전화
본문 바로가기
  • 조금씩 천천히..
TV 연예

승리, 출소 후 유혜원과 방콕 여행설 "지인들에게 클럽가자" 전화

by 별다람 2023. 3. 22.
728x90
반응형

승리, 유혜원

상습도박과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 받고 복역했던 그룹 빅뱅 출신 승리(32·이승현)와 배우 유혜원의 방콕 여행설이 제기됐다.

22일 연예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승리와 유혜원이 지난 5일 방콕의 한 특급호텔에서 여느 연인과 다름없이 다정한 모습으로 여행을 즐겼다.

승리와 유혜원의 열애설은 이번이 세 번째다. 지난 2018년, 2020년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이에 대해 승리 측은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날 또 다른 매체는 승리의 지인 및 관계자의 말을 빌려 출소 후 동료 연예인과 지인들에게 전화를 걸어 “클럽 가자”고 제안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승리는 지난달 9일 여주교도소에서 만기출소했다. 상습도박 등 9개의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을 복역했다.

 

 

유혜원

 

유혜원은 2018년 웹드마라 '고 백 다이어리'에 출연했으며, 다양한 뷰티 브랜드 및 패션 모델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다. 유혜원은 1995년 생으로 올해 29세이다. 1990년 생인 승리와는 5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현재 소속사는 없으며 이전 소속사는 손석구, 배두나 등이 소속 돼있는 샛별당엔터테인먼트였다.

 

 

 

 

#유혜원승리, #유혜원(고창), #유혜원디스패치, #유혜원프로필, #유혜원실물, #유혜원지수, #유혜원인스타, #승리, #유혜원, #유혜원, #유혜원승리, #유혜원서울대, #유혜원실물, #유혜원과거, #유혜원지수, #유혜원인스타, #유혜원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