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돌싱 16기 옥순, 박은빈 닮은꼴 서양화가
본문 바로가기
  • 조금씩 천천히..
TV 연예

'나는 SOLO' 돌싱 16기 옥순, 박은빈 닮은꼴 서양화가

by 별다람 2023. 7. 27.
728x90
반응형

 '나는 SOLO' 돌싱 16기, 드디어 포문을 열었다.

19일 밤 방송된 SBS 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돌싱 특집 16기 결혼 커플 실체, 영수, 영철, 영호,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등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상철은 중학교 때 미국으로 넘어가 오래 해외 생활을 한 케이스였다. 광수는 사업가로 이미 재력을 갖춘 케이스로 시선을 모았다.

여성들의 미모와 아이를 혼자 키우는 싱글맘 사연도 눈길을 끌었다. 영숙, 영자, 현숙 등이 이미 아이를 홀로 키우는 싱글맘이었다.

이 가운데 화제의 옥순 직업 서양화가로, 탁월한 미모를 과시하며 인기 돌풍을 예고하기도 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