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이유비 '또' 열애설… "명품백+커플템까지"
본문 바로가기
  • 조금씩 천천히..
TV 연예

정국♥이유비 '또' 열애설… "명품백+커플템까지"

by 별다람 2023. 2. 14.
728x90
반응형

배우 이유비 SNS

 

게시물에는 그가 일상에서 먹은 듯한 여러 음식 사진들이 담겼는데, 특히 커플 곰돌이 케이크가 눈길을 끌었다. 이는 이유비의 동생인 이다인이 공개 연인인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결혼을 발표한 후 올린 게시물로, 커플 곰돌이 케이크로 이들의 결혼을 간접적으로 축하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낳았다.

 

 

 

그룹 BTS 정국과 배우 이유비의 열애설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13일 유튜브를 통해 "정국과 이유비가 지난해 5월까지 연인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2년 전부터 이 사안에 대해 취재했다"며 "관련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니 둘이 과거에 만났던 것까지는 사실이었다"고 전했다.

 

이진호는 "둘을 잘 아는 관계자를 통해 2021년까지 두 사람이 만난게 맞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다만 지난해 5월 이후에는 둘의 만남 여부를 확인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유비는 쿠무다의 사내이사로 등재돼 있으며 정국은 쿠무다와 기부로 인연을 맺었다.

 

이진호는 정국과 이유비의 '커플템'도 강조했다. 이진호가 영상에서 공개한 사진 속에는 정국과 이유비가 유사한 모양의 염주 팔찌를 착용하고 있다. 이진호는 이 염주가 이유비의 모친인 배우 견미리와 이유비의 여동생 배우 이다인과 결혼 예정인 이승기도 착용하고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고 추측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