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서주원 외도 영상 공개 '충격'
본문 바로가기
  • 조금씩 천천히..
TV 연예

아옳이, 서주원 외도 영상 공개 '충격'

by 별다람 2023. 2. 15.
728x90
반응형

'명탐정 카라큘라' 영상 캡처 출처

 

 

유튜브 채널 '명탐정 카라큘라'에는 '아옳이를 만났습니다'라는 제목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카라큘라는 우선 이혼 이야기가 아옳이 입에서 먼저 나오게 된 이유를 물었다.

 

아옳이는

서주원이 2월에 제주 살이에서 외도가 의심될 만한 일들이 있어서 갈등이 심화됐다. 신혼 초부터 지속적인 여자 문제가 있었지만 그때마다 항상 용서해주고 이해해 주는 모습이 쉽게 보였던 건 아닐까 생각이 들었다

 

친구들도 제가 너무 호구 같다 그러고 저도 이번에는 세게 나가봐야겠다고 생각해서 이혼 할 것처럼 했는데 그 방법이 통하지 않는다는 걸 알고 바로 '내 방법이 잘못된 거 같고 미안하다'라고 하고 4월부터는 계속 잘해보자고 얘기했다

 

아옳이 자신은 가정을 지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했다며 서주원의 생일도 챙기고 어버이날, 시부모님 생신이랑 명절도 챙기고 서주원이 SNS에 저격글을 올린 9월까지 시부모님께 연락 드리면서 가정을 지키기 위해 노력을 이어갔다고 전했다.

 

제가 재산 분할 해주기 싫어서 태세 전환했다고 했는데 제가 집으로 돌아오면 회사 지분의 반을 주겠다고도 했다"며 "마지막까지 마음을 돌려보려고 한거다.

 

지금도 서주원이 힘든 상황인데 더 힘들어질 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보여드리고 맞다고 생각하시면 여자 문제가 있다고 해달라.

 

명탐정 카라큘라는 '신혼초부터 여자문제가 있었다는 말에 대하여 아옳이를 통해 제공받은 자료를 확인해본 결과 '사실'임을 말씀드린다. 아옳이의 요청으로 구체적인 사진이나 내용은 밝히지 않겠다' 했다.

 

 

 

 

'명탐정 카라큘라' 영상

 

특히 아옳이는 서주원이 운영하던 식당에서 상간녀와 스킨십하는 걸 직접 목격했다면서 영상을 공개했다.

 

아옳이는 "식당에 주원이가 있다는 걸 알게 돼서 얘기를 해보려고 갔었다"며 "그런데 거기서 둘이 껴안고 있는 걸 보게 됐고 그게 지난 해 8월이었다"고 했다.

 

이어 "근데 그 앞에 친하게 지냈던 진주원 친구도 같이 있었다"며 "정말 나 빼고 다 알고 있는 건가 싶었고 엄청 울었지만 그때도 완전히 끝났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카라큘라는 '왼손은 대체 어딜 만지시는지'라는 자막을 넣어 스킨십 상황을 설명했다.

 

아옳이는 현재 상간녀 소송 중이라고 전했다. 아옳이는 "그 사람에 대한 원망은 진짜 없는데 소송을 왜 하느냐고 할 수도 있겠지만 사실 관계를 확실히 하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아옳이는 "이혼을 하고 나서 제가 진주종에 걸려서 수술을 하고 회복하고 하느라 시기가 늦어진 거고 언젠간 얘기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제가 불륜녀라고 공격을 많이 받았고 주변에 제가 바람을 피웠다는 애기를 많이 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했다. 아옳이는 이어 "힘들었지만 잘 이겨냈다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