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만 유튜버' 온도니쌤 충격 고백…"난 용인 일가족 살인사건 피해자 유가족" 김성관 무기징역
본문 바로가기
  • 조금씩 천천히..
정보

'19만 유튜버' 온도니쌤 충격 고백…"난 용인 일가족 살인사건 피해자 유가족" 김성관 무기징역

by 별다람 2023. 2. 26.
728x90
반응형

19만 유튜버' 온도니쌤

 

19만 구독자를 보유한 여성 운동 유튜버 '온도니쌤'이 자신이 유튜브를 시작하게된 충격적인 이유를 털어놔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지난 25일 유투버 '온도니쌤'은 '유튜브를 시작한 진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그는 시작부터 "저는 용인 일가족 살인사건 피해자의 유가족입니다"라고 밝혔다.

 

온도니쌤은 "집이 재혼가정이었다. 친아빠가 새 엄마와 결혼을 해서 6살 많은 새 오빠가 생겼다"며 "그리고 내가 중학교 1학년때 친아빠와 새 엄마 사이에서 이복 동생을 태어났다. 새 오빠가 내 친아빠, 새엄마, 이복 동생 3명을 모두 살해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온도니쌤은 "차량 트렁크 속에서 칼로 난도질된 아빠의 처참한 모습을 봤다. 그 당시에는 악에 받쳤었고 현실을 받아들일 수도 없었다"며 "그렇게 비극적으로 돌아가셔서 거의 1년을 매일 울었다"고 털어놨다.

"유튜브를 시작할 때는 '내가 유명해져서 국민청원을 해서 제대로 처벌받게 하면 아빠의 억울함이 조금은 해소되지 않을까'란 생각도 했었다. 하지만 구독자들이 늘어나고, 도움을 받았다며 '감사하다'는 댓글이 달리면서 점점 그런 의도가 사라졌다"라고 말했다.

 

온도니쌤은 "지난 6년동안 이 아픔을 어디 얘기도 못하고 갖고 있다보니 치유가 되는 것이 아니로 안에서 곪아서 터지기 직전이 됐다"고 유튜브 고백 이유를 설명했고 "병원 다니고 약 먹고 잘 치유해서 금방 돌아오도록 하겠다"고 영상을 끝냈다.

 

한편 온도니쌤의 새 오빠이자 '용인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인 김성관은 무기징역을 최종 확정받고 복역 중이고 공범이자 김성관의 아내 아내 정 모씨는 징역 8년으로 2025년 만기 출소 예정이다. 김성관은 지난 2018년 1월 13일 특정강력범죄의 처벌에 관한 특례법에 의해 범인의 실명과 얼굴이 공개된 바 있다.

 

 

 

강제 송환 전 뉴질랜드 언론에 의해 공개된 김성관

 

용인 일가족 살인 사건

김성관은 2017년 10월 21일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의 아파트에서 어머니(당시 55세)와 이부(異父) 동생(당시 14세)을 흉기로 살해하고, 같은 날 오후 8시쯤 강원도 평창군의 도로 졸음쉼터에서 계부(당시 57세)를 살해 및 유기하였다. 범행 당일 어머니의 계좌에서 1억 9천여만원을 빼낸 김성관은 범행 이틀 뒤 아내 정○순(32세)과 2세·7개월 된 두 딸을 데리고 뉴질랜드로 도피했지만, 2년여 전 뉴질랜드에서 저지른 절도 사건 피의자로 현지 당국에 붙잡혔다.

 

 

 

 

 

#용인일가족살인사건온도니, #용인일가족살인사건아파트, #용인살인사건, #용산일가족살인사건, #일산일가족살인사건, #용인일가족살해사건, #용인일가족, #용인일가족살인사건, #온도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