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큰 실망 드려 깊이 반성"…12시간 경찰 조사
본문 바로가기
  • 조금씩 천천히..
TV 연예

유아인 "큰 실망 드려 깊이 반성"…12시간 경찰 조사

by 별다람 2023. 3. 28.
728x90
반응형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유아인(37·본명 엄홍식)

 

마이크에 얼굴 찔리는 유아인

 

 

 

 

유씨는 이날 오후 9시17분께 서울 마포구에 있는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에서 조사를 받고 나온 뒤 취재진에게 이 같이 말했다.

유씨는 이날 오전 9시20분께 경찰에 출석해 약 12시간 동안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다.

검은색 정장 차림으로 취재진 앞에 선 유씨는 '마약류 투약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질문에 "밝힐 수 있는 사실들 그대로 말씀드렸다"며 "불미스러운 일로 (목소리 떨림) 이런 자리에 서서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큰 실망 드리게 된 점 깊이 반성한다. 죄송하다"고 떨리는 목소리로 답했다.

'경찰 조사에서 어떤 질문 받았느냐'는 질문에는 "언론에서 알려진 사건 경위와 관련한 질문을 많이 받았는데, 제가 답할 수 있는 선에서 사실대로 말했다"며 "일탈 행위들이 누구에게도 피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식의 자기 합리화 속에서 그런 잘못된 늪에 빠져있었던 것 같다. 입장 표명이 늦어진 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를 보시기 많이 불편하시겠지만, 저는 이런 순간들을 통해 그동안 제가 살아보지 못한 건강한 시간들을 살 수 있는 기회로 삼고 싶다"며 "실망드려서 정말 죄송하다"고 답한 뒤 재차 고개를 숙였다.

 

추가적인 질문에는 답하지 않고 차를 타고 현장을 빠져나갔다.

유씨는 프로포폴 상습 투약 의혹과 대마, 코카인, 케타민 등 4종류의 마약류 투약 혐의를 받고 있다.

당초 경찰은 유씨의 상습 프로포폴 투약 의혹에 초점을 맞추고 수사를 진행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유씨가 프로포폴을 상습적으로 투약한 정황이 있다며 수사를 의뢰했던 것이다.

식약처에 따르면 유씨는 지난 2021년 한 해 동안 총 73회에 걸쳐 4400㎖ 이상의 프로포폴을 투약했다. 이를 토대로 경찰은 유씨가 지난해까지 총 100회 이상 프로포폴을 투약한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지난달 5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입국하는 유씨의 신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 간이 소변 검사를 진행했고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에 정밀감정을 요청했다.

 

 

 

 

 

 

 

 

 

 

#유아인최하늘, #유아인결혼식, #유아인본명, #유아인출국금지, #유아인송혜교, #유아인집, #유아인사주, #유아인인터뷰, #유아인코카인, #유아인프로필, #유아인영화, #유아인나혼자산다, #유아인출연영화, #유아인소속사, #유아인인스타, #유아인학력, #유아인인스타그램, #유아인베테랑, #유아인서울대작전, #유아인고향, #유아인팬카페, #유아인지옥, #유아인네파, #유아인집안, #유아인결혼, #유아인재산, #유아인더쿠, #유아인나이, #유아인변호사, #유아인최하늘, #유아인결혼식, #유아인본명, #유아인인터뷰, #유아인사주, #유아인송혜교, #유아인영화, #유아인인스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