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파트2 예고
본문 바로가기
  • 조금씩 천천히..
TV 연예

'더 글로리' 파트2 예고

by 별다람 2023. 1. 28.
728x90
반응형

"죽이고 싶던 연진아" 송혜교 절규·이도현 오열

파트2 예고 영상에서 박연진의 엄마는 의문의 금고를 찾아 긴장감을 자아냈다. 무속신앙을 맹신하는 그의 성향을 드러내듯 금고 내부가 부적으로 도배돼 있고, 서늘한 표정으로 이를 바라보는 그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반대로 절규하는 표정의 박연진 모친의 표정 또한 등장해 문동은이 가해자 박연진의 모친까지 파멸에 이르게 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더했다.

 

이 밖에도 박연진이 핀 장식을 들여다보며 서늘한 웃음을 짓는가 하면, 하도영(정성일 분)이 박연진을 향해 소리치고, 사고 현장에 박연진이 휩쓸리는 듯한 모습이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문동은에게 '칼춤'을 추겠다고 자처했던 주여정(이도현 분)이 박연진에게 피부과 시술을 해주는 듯한 모습이 시선을 끌기도. 그런가 하면 이사라(김히어라 분)는 탈색을 하고 격렬한 액션을 벌이는 모습이 등장해 궁금증을 더하기도 했다.

 

새로운 빌런들과 추가와 기조 빌런들의 행보와 함께 문동은을 비롯한 복수하려는 피해자들의 움직임도 그려졌다. 무엇보다 "그렇게 웃지 마!"라며 거세게 절규하는 문동은의 모습이 그가 위기에 처한 것은 아닌지 긴장감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자극했다. 차 안에서 오열하고 재판장에서 끌려나가는 듯한 주여정과 상처입은 얼굴로 감옥 안에서 서글프게 웃는 얼굴의 강현남(염혜란 분) 또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끝으로 문동은이 "죽이고 싶었던 나의 연진아, 이게 내 마지막 편지야"라며 무언가를 태우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동안 '더 글로리'는 김은숙 작가가 자신있어 한 편지글 형식으로 문동은과 박연진의 서사와 감정선을 드러내온 바. 문동은이 마지막 편지와 함께 어떤 결과를 받아들지 드라마 팬들의 기다림을 설레게 만들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