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싫으면 부르질 마"…래퍼 스윙스, '술먹지상렬' 제작진에 결국 폭발
본문 바로가기
  • 조금씩 천천히..
TV 연예

"내가 싫으면 부르질 마"…래퍼 스윙스, '술먹지상렬' 제작진에 결국 폭발

by 별다람 2023. 5. 26.
728x90
반응형

래퍼 스윙스가 '술먹지상렬' 제작진 측에 불쾌감을 드러냈다.


25일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자신이 게스트로 출연한 '술먹지상렬' 유튜브 채널 설명란을 캡처해 공유했다.
캡처본에는 "힙합인줄 알았는데 ship 선비가 오셨네. 그러니까 ㅇㅂㄹ한테 차이지~스웩" 등의 문구가 적혀 있다. 여기서 자음 처리한 'ㅇㅂㄹ'는 스윙스의 전 여자친구 임보라로 추정된다.


불쾌감을 느낀 스윙스는 "이렇게 내가 싫으면 부르지 말아줘요. 왜 불러놓고 영상 올릴 때 돼서야 속마음을 드러내요. 난 제작진들이 미워요"라고 말했다.


이어 "차라리 면전에 대고 뭐라하든가 앞에선 수고했다 좋았다 다 말해놓고 왜 저래. 난 잘만 해줬잖아"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추가된 게시글에서는 "도와줘도 왜 그래.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냐. 아니 '스윙스 불러놓고 개쪽주자' 이게 당신들 전략이야? 세상한테 당한 일로 생긴 불만 나한테 푸냐?"라고 말하기도 했다.


스윙스는 "면전에 대고 말해 그럼 차라리 제작진 너희. 내 삶이 그렇게 별 거 없어 보여? 나 XX 공부해 나 XX 열심히 살아 나 내 예술에 진심이야 왜 네 수준의 해석으로 나를 끌어내리냐 내가 너네한테 뭐라 했냐고"라고 따져물었다.


현재 스윙스가 출연한 편은 비공개 처리된 상황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