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후 자연인 된 짐 캐리, 전 여친 사망 원인 제공
본문 바로가기
  • 조금씩 천천히..
TV 연예

은퇴 후 자연인 된 짐 캐리, 전 여친 사망 원인 제공

by 별다람 2023. 6. 11.
728x90
반응형

할리우드 스타 짐 캐리를 둘러싼 루머의 진실은 무엇일까.

6월 11일 방송된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루머와 진실 사이'라는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에피소드 주인공은 영화 '마스크', '덤 앤 더머', '트루먼쇼', '이터널 선샤인' 등에 출연한 할리우드 흥행 보증수표 짐 캐리다.

앞서 2022년 짐 캐리는 신작 홍보 자리에서 돌연 은퇴를 선언해 화제를 모았다.

실제로 짐 캐리는 30년이나 거주했던 LA 저택을 부동산에 내놓고 활동을 중단했다.

최근 SNS에 공개된 근황에 따르면 짐 캐리는 자연인이 된 듯한 모습이다. 그 시작에는 한 여자가 있었다고.

2012년 메이크업 아티스트 카트리나와 연인이 된 짐 캐리는 23살 나이 차에도 불구하고 평범하고 행복한 연애를 이어왔다. 하지만 3년만 성격 차로 결별했다.

결별 4일 후 카트리나는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전 여자친구 죽음에 짐 캐리는 슬픔에 빠졌다. 직접 관을 운구하는 것은 물론 장례식 비용까지 전액 지불하며 사랑했던 전 연인을 진심으로 애도했다.

그러나 1년 후 카트리나 법적 남편인 마크 버튼이 짐 캐리를 찾아왔다. 충격적이게도 카트리나는 짐 캐리와 열애 중 마크 버튼과 혼인신고를 했다.

아일랜드 출신 카트리나는 미국 거주를 위한 영주권이 필요했고, 마크와 위장결혼을 했던 것.

마크는 카트리나를 죽게 했다며 짐 캐리를 고소했다. 카트리나 사인은 마약성 진통제 과다복용으로, 짐 캐리가 과거 처방받았던 약품이다. 카트리나가 심각한 우울증에 걸린 걸 알면서도 진통제를 두고 떠나 자살을 방조했다는 주장이다.

카트리나 모친은 짐 캐리가 성병 바이러스 보균자임을 숨겼고, 그로 인해 딸이 헤르페스, HPV 등 바이러스에 감염돼 극단적 선택을 했다며 짐 캐리를 고소했다.

짐 캐리는 2018년 무죄를 선고받았다. 마크가 제기한 자살 방조 소송은 증거 불충분으로 기각됐고, 모친 소송 역시 성병 검사 진단서가 위조로 밝혀져 기각됐다.

카트리나는 짐 캐리 때문에 성병에 걸렸다며 헤어지기 전 이 사실을 언론에 공개하겠다며 수백만 달러와 집을 요구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짐 캐리는 이미지를 지키기 위해 요구를 들어줄 수밖에 없었다.

카트리나 우울증이 극심해진 이유 역시 모친이 정신적으로 학대했기 때문이며, 마크 역시 돈을 노리고 위장결혼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오랜 소송에 지친 짐 캐리는 현재 하와이에 주로 머물며 그림을 그리고 동물들을 돌보며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