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임블리, 극단적 선택 시도 생중계
본문 바로가기
  • 조금씩 천천히..
TV 연예

BJ 임블리, 극단적 선택 시도 생중계

by 별다람 2023. 6. 12.
728x90
반응형


레이싱모델로 활동하다 아프리카TV BJ로 활동했던 임블리(임지혜)가 극단적 선택 시도를 실시간으로 중계해 파장이 일고 있다.

임블리는 지난 11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자신의 유서를 공개한 뒤 “죽겠다. 내가 죽나 안 죽나 보라”며 카메라에서 모습을 감췄다.

임블리는 이날 방송을 울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했다. 차량을 타고 자신의 집으로 이동한 임블리는 라이브 방송을 계속 진행했고 다른 동료 BJ들에 대한 폭로를 이어갔다.

임블리의 주장은 타 BJ들과 함께 방송을 진행했으나 자신의 수입을 정산받지 못했다는 것이다. 부당한 처우를 받았다는 임블리는 이내 “죽겠다”며 오열하기 시작했다.

“그동안 죄송했다”고 연신 흐느낀 임블리는 유서를 작성한 뒤 이를 그대로 공개했다.

해당 유서에는 자신의 딸들에 대한 미안함 마음이 담겨 있다. 자신의 빈자리를 전 남편이 채워줬으면 한다는 바람도 적었다. 또한 자신에게 부당한 처사를 했다고 주장한 일부 개인 방송인들의 실명도 담았다.

앞서 같은 날 임블리는 오후 7시쯤 인터넷방송인 연합 ‘정신병즈’와 술자리를 가졌고, 해당 술자리에서 임블리는 다른 BJ들과 크게 다툼을 벌이고 끝내 울음을 터트렸다. 이후 집으로 귀가하며 임블리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타 BJ들에 대한 폭로를 이어갔다.

그의 말에 따르면 타 BJ들과 함께 방송을 진행했으나, 자신의 수입을 정산받지 못했다는 것이다. 부당한 처우를 받았다는 임블리는 “죽겠다”며 오열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후 본인의 집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 이와 관해 유튜버 ‘법자승열’은 임블리 측근의 제보를 바탕으로 “심정지가 두 번 왔고, 호흡만 하고 있다. 뇌사에 버금갈 정도로 의식을 잃었다”라고 전했다. 

임블리의 명확한 상태는 현재 알려지지 않았다. 일각에서는 그가 병원으로 이송됐고 현재 뇌사 상태라는 주장이 나오기도 했다.



임블리는 2006년 남성지 맥심 모델로 발탁된 뒤 레이싱모델로 활동했다. 로드FC의 라운드모델로 링 위에 서기도 했다. 2014년 결혼한 뒤 모델 활동을 중단했고 이후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다 방송 영구정지 조치를 받은 뒤 플랫폼을 옮겨 개인방송 활동을 지속해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