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154만 유튜버 수스와 열애설, xooos, 수스 프로필
본문 바로가기
  • 조금씩 천천히..
카테고리 없음

박서준, 154만 유튜버 수스와 열애설, xooos, 수스 프로필

by 별다람 2023. 6. 20.
728x90
반응형

배우 박서준과 가수 겸 유튜버 수스의 열애 증거들이 공개됐다.

20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서는 '박서준 ♥ 유튜버 수스 소름돋는 열애 증거 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진호는 "박서준과 수스의 열애설에 대한 자료를 받았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진호가 공개한 자료에는 '작년 런던 샤넬 관계자가 빛삭한 인스타 스토리에 박서준과 수스 뜬금 조합 올라옴. 박서준은 샤넬 엠버서더지만 수스는 샤넬과 1도 관련 없는데 같이 있다'라고 써있었다.

이후 이진호는 실제 당시 공개된 사진을 입수해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박서준과 수수는 다정하게 옆에서 사진을 찍었고 다수의 관계자로 보이는 사람들은 모자이크 처리되어 있었다.

또 '런던에서 같이 목격담이 있고 신발도 커플 슈즈임'이라는 자료와 함께 사진도 함께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해외 팬이 찍은 자료로 박서준과 수스의 사진을 동그라미까지 치며 커플 슈즈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자료에는 '박서준 일반인 동생도 수스와 맞팔이고 박서준 친한 지인들도 수스 팔로우함. 최근 영화 '드림' 같이 찍은 허준석도 최근 수스 팔로우함'이라고 적혀있었다.

이에 이진호는 수스의 팔로우 목록에서 박서준과 절친인 픽보이 등이 수스를 팔로우 하고 있음을 알렸다.

이진호는 "최소 연애 1년 이상으로 보고 있다. 소속사에 물어봤더니 '사생활은 확인이 불가능하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당연하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 공개를 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 썸보다는 열애가 가깝다. 열애로 보는 시선이 많다. 박서준씨 특성상 열애가 아니었다면 사생활 확인불가라는 입장을 냈을까 한다. 박서준은 본인의 열애에 대해서 먼저 소문을 내거나 먼저 알린 적이 없다. 조용하게 자기의 길을 가는 스타일이다. 수스와의 열애설 역시 본인과 잘 맞는 사람과 만난 케이스가 아닐까 한다. 박서준은 이미 월드스타가 됐다. 그래서 일거수일투족을 공개하기가 어렵다. 하지만 열애에 상당히 가깝다. 이 설은 이들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본 매니저로부터 돌았다"라고 이야기했다.

끝으로 이진호는 "말 한 마디가 조심스럽다. 공개 열애를 할 지. YG식의 열애가 유행이다 소속사에서는 '확인이 불가능하다'라고 하고 만남을 이어간다. 근데 두 사람은 어떤 열애 방식을 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라고 말을 아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