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인도 기차역 맨바닥에 누워 쿨쿨 ('태계일주')
본문 바로가기
  • 조금씩 천천히..
TV 연예

기안84, 인도 기차역 맨바닥에 누워 쿨쿨 ('태계일주')

by 별다람 2023. 7. 3.
728x90
반응형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현지인보다 더 현지인같은 포스를 풍겼다.

2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에서는 기안84와 덱스의 인도 여행기가 공개됐다.

기안84와 덱스는 기차를 탑승하기 위해 기차역으로 향했다. 기차가 예정된 시간보다 늦어 기다려야 했는데 이때 기안84와 덱스는 극과 극의 면모를 보였다. 기안84는 기차역 바닥에 철퍼덕 누워 잠을 청했다. 햇볕이 쨍쨍해 모자로 얼굴을 겨우 가린 채 잠이 들었다가, 이후 그늘 쪽으로 자리를 옮겨 또다시 잠을 청했다. 반면 덱스는 기차 시간과 플랫폼 등을 현지인에게 꼼꼼하게 물어보며 바삐 움직였다. 덱스는 기안84를 보더니 "형님 진짜 자연인이다. 과자 부스러기도 떨어져 있는데"라며 놀랐고 기안84는 "어머니의 땅이다. 어차피 또 더러워져"라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이윽고 두 사람은 기차에 무사히 탑승했다. 먼저 오른 칸은 1등급 칸으로 에어컨도 빵빵 나왔다. 프라이빗하게 공간 분리도 돼있었다. 1등급은 두 달 전부터 예약을 해야 탑승할 수 있다고. 머리에서 꼬리칸으로 갈수록 등급은 점점 내려갔다. 중간에 식당도 있었고 기안84는 "우리 무궁화호랑 똑같네"라며 정겨워했다. 기안84와 덱스가 예약한 슬리퍼 칸은 에어컨도 없었고 벽 하나에 침대는 3개가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더위 속에 붙어있었다. 기안84는 "같은 기차 안에서 등급이 이렇게 나뉜다니. 설국열차 같다. 하지만 정감이 있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의 좌석에 다른 사람이 앉아있어 당혹감을 줬다. 먼저 덱스가 실랑이 끝에 자리를 되찾았고 기안84는 "그럼 형... 형 자리는 어디야?"라며 어쩔 줄 몰라 했다. 기안84의 자리에는 어떤 아주머니가 누워있었고 기안84는 아주머니와 기싸움을 한끝에 자리를 찾았다.

덱스는 옆자리 여자 승객에게 엄청난 친화력을 보이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이에 기안84는 "덱스는 여행이 아니라 연애 프로그램인 줄 알고 왔나 보다. '솔로지옥'을 또 찍고 있다"라면서 모자를 뒤집어쓰기 시작했다. 소라게로 변신한 그는 "꼴 보기 싫어"라면서도 "저 정도는 아니었다. 피곤해서 그랬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