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공개연애, ♥여친 8년…애칭은 '여보'" (미우새)
본문 바로가기
  • 조금씩 천천히..
TV 연예

김종국 "공개연애, ♥여친 8년…애칭은 '여보'" (미우새)

by 별다람 2023. 7. 3.
728x90
반응형

가수 김종국이 '투명 여자친구'와 공개연애 상황극에 푹 빠져들었다.

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1년 반 만에 다시 이사를 떠나는 '프로 이사러' 이상민의 파주 하우스 마지막 모습을 공개한다.

이른 아침 이상민의 파주 하우스를 찾아온 김종국은 이상민을 보자마자 "원피스예요? 임산부야?"라며 놀렸다. 뒤이어 들어온 김종민을 반긴 이상민은 김종브라더스를 위해 테라스에서 식사를 준비했다.

이상민은 "여기서 이렇게 있는 것도 이게 마지막이다"라며 이사를 간다고 밝혔다. 2019년 1/4 하우스를 시작해 2020년 신발장 하우스, 2022년 용산 하우스에 2023년 파주 하우스까지 수많은 추억을 뒤로하고 다음주에 이사를 간다고. 김종국은 "이집에 살면서 뽕은 다 뽑았다"라며 "이제 정착도 해야지"라 했다. 이상민은 다시 용산으로 간다면서 "근데 이사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귀찮기도 한데 새로운 삶을 사는 설레임이 있다. 이제 여유를 좀 부려도 된다"라 했다. 사다리를 싼 거 사서 다치기도 했고 고기를 구워 먹는 등 많은 추억이 있었던 파주 하우스.

세 사람은 연애세포 사망 자가진단법을 하며 서로의 '연애세포' 여부를 알아봤다. '연애세포 임종' 판단을 받은 이상민을 위해 김종민 김종국은 가상의 여자친구를 만들어 이상민에게 소개받는 상황극을 했다. 이상민은 백화점에서 처음 가상여자친구를 만났다며 처음 만난 설까지 지어냈다.

이에 질세라 김종국도 가상의 여자친구를 데려왔다. 김종민은 "근육이 많으시네. 팔뚝이 종국이형보다 크시다"라며 장난을 쳤고 김종국은 가상의 여자친구를 무릎에 앉히고 "헬스장에서 만났는데 무게를 많이 친다. 3대 500kg 치더라. 존경심이 생겼다"라고 했다.

이상민은 "공개연애를 최근에 해서 서운했겠다. 사귄지 8년인데"라 말을 꺼냈고 김종민은 "미국에 계셨죠?"라 말을 보탰다. 김종민은 "본인도 원하지 않아서 공개를 안한거다. 방송에서 막 미국에 있는 여자친구 얘기할 때마다 깜짝 놀랐다더라"라며 능청스럽게 대꾸했다.

또 애칭에 대해서는 "우린 오래 됐으니까 여보라 한다. '여보야 뭐해?' 한다"라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또 "마지막 키스는 없다. 늘 하는 거라서"라며 허공에 키스 하는 시늉까지 했다.


실컷 논 이상민은 "짐 정리 하는 것만 좀 도와달라" 요청했다. 집에 가득 들어찬 운동화, 이상민은 "얘네들은 보관을 맡기려 한다. 신발 전문 업체에서 보관해준다"라 설명했다. 본격적으로 이상민의 짐을 정리해주기로 한 두 사람, 김종민은 "형 이거 입냐. 나 웜톤이다"라며 이상민의 옷을 탐냈다.

728x90
반응형

댓글